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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앤트맨과 와스프 2018

    1. 줄거리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사건 이후에 진행되는데 여기서 어벤저스 간의 전투에 스콧의 참여가 소코비아 협약에 따른 가택연금으로 이어졌습니다. 영화는 슈퍼히어로 갈등에 그가 무단으로 개입한 결과인 스콧 랭이 2년간의 가택연금이 거의 끝날 무렵에 이르면서 시작됩니다. 이 기간 동안 스콧은 지미 우 요원이 이끄는 FBI와 껄끄러운 관계를 유지합니다. 제한된 자유에도 불구하고 스콧은 책임감 있는 아버지가 되기로 결심하고 딸 캐시와의 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한편 와스프인 호프 반 다인과 그녀의 아버지 행크 핌은 퀀텀 영역에서 30년 넘게 길을 잃은 호프의 어머니이자 행크의 아내인 자넷 반 다인을 찾기 위해 도피 중입니다. 줄거리의 핵심은 자넷을 구하기 위한 행크와 호프의 노력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들은 한 때 퀀텀 영역으로 모험을 떠났다가 돌아온 스콧이 그들의 임무의 열쇠를 쥐고 있다고 믿습니다. 결과적으로 스콧은 가택연금 조건을 깨기를 꺼려함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추적에 얽히게 됩니다. 세 사람은 고스트라는 신비롭고 강력한 새로운 적수와의 만남을 포함하여 다양한 도전에 직면합니다. 실제 이름이 아바 스타인 고스트는 그녀를 불안정한 상태로 만든 양자 사고로 인해 사물을 단계적으로 통과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절망과 고통에 휩싸인 고스트는 자신의 상태에 대한 치료법을 찾고 있으며 그녀의 목표는 스콧 호프의 목표와 충돌합니다.

    2. 양자영역

    앤트맨과 와스프에서 양자 영역은 신비롭고 초 자연적인 차원으로 이야기의 중심 역할을 합니다. 양자 영역은 원작 앤트맨에서 처음 소개되었지만 속편에서 더욱 자세하고 의미 있게 탐구됩니다. 양자 영역은 전통적인 시공간의 법칙이 붕괴되는 아원자 공간으로 설명됩니다. 알려진 차원을 벗어나 존재하며 시간 자체의 범위를 넘어서는 곳입니다. 양자 영역 안에서 현실은 유동적이며 시공간과 같은 개념은 전통적인 의미를 상실합니다. 선명한 색상과 복잡한 패턴으로 특징지어지는 초현실적이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환경입니다. 퀀텀 영역은 행크 핌 호프 반 다인 스콧 랭이 30년 넘게 퀀텀 영역에서 실종된 호프의 어머니이자 행크의 아내인 자넷 반 다인을 구하기 위한 임무를 시작하면서 이야기의 중심이 됩니다. 미셸 파이퍼가 연기한 자넷은 와스프의 원조로 소련 미사일을 무력화하기 위해 아원자 수준으로 축소되어 수많은 생명을 구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녀는 영원히 잃어버린 것으로 추정되는 퀀텀 영역에 입성했습니다. 자넷이 여전히 살아있을 수 있고 구조될 수 있다는 믿음에 힘입어 양자 영역의 탐험은 중심 플롯 포인트가 됩니다. 앤트맨과 와스프 슈트를 포함한 행크와 호프의 기술은 양자 수준으로 축소되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 캐릭터가 이 차원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양자 영역은 캐릭터에게 잠재적인 구원이자 위험한 도전이 됩니다. 양자 영역의 독특한 측면 중 하나는 시간의 표현입니다. 시간이 양자 영역 내에서 다르게 흐르는 반면, 자넷의 오랜 생존은 시간이 외부 세계와 독립적으로 작동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개념은 흥미로운 가능성으로 이어지며 이야기에 복잡성을 더해줍니다. 영화는 양자 영역이 시간과 공간을 조작하는 열쇠를 쥐고 과학적 탐험과 슈퍼히어로 능력을 위한 길을 열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양자 영역은 또한 등장인물들의 탐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개념인 양자 치유와 양자 얽힘의 개념을 소개합니다. 자넷이 양자 영역에 오래 머물면서 그녀에게 독특한 능력과 통찰력을 제공하면서 그녀는 분자 수준에서 변화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양자 과학에 내재된 미개척 잠재력과 신비에 대한 영화의 포괄적인 주제에 기여합니다. 스콧 호프 그리고 행크가 Quantum Realm으로 모험을 떠날 때 그들은 매혹적인 풍경과 초현실적인 현상들을 마주칩니다. 이 차원의 시각적인 표현은 CGI를 사용하여 숨 막히는 다른 세계적인 환경을 만드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영화의 하이라이트입니다. Quantum Realm 시퀀스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더 근거 있고 친숙한 설정과 극명한 대조를 제공하며 영화의 예술적이고 창조적인 접근 방식을 보여줍니다.

    3. 주목할 만한 점

    앤트맨 시리즈의 트레이드마크인 희극적인 요소들은 폴 러드가 스콧 랭이라는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강화되었습니다. 재치 있는 농담과 크기를 바꾸는 기술의 영리한 사용은 다른 슈퍼히어로 영화들과 구별되게 영화의 독특한 풍미를 더합니다. 액션 시퀀스는 특히 등장인물들이 물체를 축소하거나 확대하여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전투 시나리오를 만들 때 시각적으로 인상적입니다. 앤트맨과 와스프의 두드러진 측면은 가족 관계에 대한 강조입니다. 스콧의 딸에 대한 헌신 호프의 잃어버린 어머니와 재회하려는 탐색 그리고 행크의 자넷과 재회하려는 갈망이 모두 이야기의 감정적인 깊이에 기여합니다. 이러한 주제들은 그녀 자신의 고립과 존재에서 사라질 두려움을 고군분투하는 고스트의 평행적인 투쟁에 의해 강조됩니다. 첫 번째 앤트맨 영화에서 소개된 양자 영역은 이 속편에서 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신비한 차원의 탐구는 이야기에 공상 과학의 층을 더하고, 영화는 그것이 제시하는 잠재적인 결과와 가능성을 파헤칩니다. 양자 영역에서 자넷의 경험은 시간과 공간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제공하고 등장인물들의 탐구에 매혹적인 배경을 제공합니다. 앤트맨과 와스프의 협업은 시각적으로 놀랍고 창의적으로 안무된 시퀀스라는 결과를 보여주며 그들의 보완적인 능력을 보여줍니다. 영화는 관객들에게 매력적이고 즐거운 경험을 보장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시나리오를 소개하면서 가벼운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요약하자면 앤트맨과 와스프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내에서 유머 가족 역학 및 슈퍼히어로 액션의 요소를 성공적으로 결합했습니다. 이 영화는 등장인물들의 이야기를 확장하고 새로운 도전을 도입하며 퀀텀 영역의 미지의 영역을 탐험합니다. 스토리텔링과 시각적 스펙터클이 잘 구현된 이 영화는 슈퍼히어로 장르에 대한 신선하고 흥미로운 해석을 제공하며 MCU에 가치 있는 추가 물로 서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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